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도휘 에드가 대표이사 조현철입니다.

초라한 사무실에서 중견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조그만 사무실에서 출범하여 지금의 도휘 에드가로 발전하기 까지 벌써 10여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거주자를 행복하게 하는 건축물을 만들자고 다짐하며 오로지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주거공간 창출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 왔습니다.

도휘 에드가는 그동안 상가와 오피스텔, 주상복합과 아파트를 쉼 없이 공급해 왔습니다.
회사가 짧은 기간 이렇게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모두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성원과 관심 덕분입니다.
고객님들께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도휘 에드가의 성장 원동력

도휘 에드가가 고객님들의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1. 1

    거주자가 행복할 수 있는 완벽한 건축물을 지어왔던 지난 10년의 노력 덕분입니다.

  2. 2

    기업의 이윤을 고객과 지역사회와 나누겠다는 상생의 기업 철학을 끊임없이 지켜온 것에 대한 고객님들의 평가 덕분입니다.
    도휘 에드가는 지난 10여년간 임대보장제 등을 통해 기업의 이윤은 다소 희생하더라도 고객님들의 이윤은 반드시 지켜드리겠다는 약속을 꾸준히 준수해 왔습니다.

  3. 3

    미래에 대한 투자입니다.
    청년창업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과 비전은 확실하지만 자본력이 부족한 청장년 창업자에 대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기업 운영 방식,
기업의 이윤만을 쫓지 않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겠다는 기업 이념,
지역과의 상생을 통해 지역 상권 자체를 활성화 시킨다는 원대한 포부는 고객님들의 신뢰를 얻는 것은 물론,
서울시의 주택 당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고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2030 서울시 역세권청년주택의 몇 안되는 시행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어냈습니다.

지금까지의 10년 앞으로의 10년

CEO인 저는 앞으로 10년후의 도휘 에드가를 상상해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소년처럼 가슴이 설렙니다.
고객님들께 더욱 사랑받는 양심적인 기업,
지역민에게 더욱 인정받는 품격있는 기업,
더 큰 꿈을 위해 웅비하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한 도휘 에드가의 전력질주는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도휘 에드가 CEO 조현철